관리 메뉴


Kinesis´s Open Document

한컴오피스 2014 VIP 제품 받았습니다. 본문

대외활동/한컴마스터

한컴오피스 2014 VIP 제품 받았습니다.

Kinesis 2013. 11. 11. 09:22

1기부터 시작한 한컴마스터 활동이 4기째 들어서서까지 유지하고 있는 Kinesis 입니다.

별 생각없이 직장생활 하던 도중 주말에는 한글과컴퓨터에서 택배가 왔네요.


바로 "한컴오피스 2014 VIP" 제품입니다!



새로운 제품이 나오면 테스트해보고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것도 한컴마스터의 특권 이긴 합니다만... 이번 제품 포장은 정말 이쁜것 같습니다. 왼쪽 밑에 VIP 라고 적혀 있긴 한데, 일반 박스 제품도 VIP 라는 글자만 없을 뿐 이런 모양세를 가지고 있겠지요? 확인해보지 않아 모르겠습니다만 그럴 것이라고 추정해봅니다.



하단의 스티커를 살며시 부분적으로 때어네 상자를 오픈해 보았습니다. 뭔가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는것 같아요. 박스의 재질은 전체적으로 종이 구성이긴한데, 일반적 종이같은 느낌은 아니고, 그렇다고 플라스틱처럼 반짝거리는 것도 아니라 직접적으로 보면 포장에 많은 애를 들인것을 느껴볼 수 있네요.


또 CD를 들어보면 그 밑에 한컴오피스 2014 시리얼이 적힌 종이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CD 밑의 가운데가 움푹 들어가 있고 그 아래  오른쪽에 보이는 한컴오피스2014 를 나타내는 종이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박스 모양 아이디어 누가 낸건지 칭찬해드리고 싶네요... 투박하지도 않고 고급스러움이 느껴져서 괜히 기분 좋습니다. (물논 전 VIP 라는 글자 보고도 흐믓함을 느끼고 있지요!! 너무 촐싹 거리는거 같나?...)



종이를 펼쳐보면 위와 같은 모양세가 됩니다.소프트웨어 사용권증서 부분을 보면 하단에 시리얼 번호가 확인됩니다.


위처럼 시리얼번호가 있는 한컴오피스 2014 제품을 구매하셧다면 공식 홈페이지에 시리얼 번호를 등록하고나서 이용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제품구성 모양세 리뷰는 여기서 마칩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