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Kinesis´s Open Document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에 관한 안내 본문

카테고리 없음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에 관한 안내

Kinesis 2012. 10. 11. 17:00

안녕하세요. Kinesis 입니다.

 

이 글은 공지사항으로 올려지게 되겠네요.

 

내용은 다름아닌 티스토리 초대장에 대해서 입니다. 제 블로그에서는 티스토리 블로그 생성을 위한 초대장을 수시 배포하고 있습니다.

 

다만 일반적으로 배포되는 "일방적인 선착순" 또는 지켜지지 않는 "사유를 적어주신 분들에게" 라거나 "추첨을 통해" 라는 방식이 아닌 조금은 다른 유형으로 배포를 하고 있습니다.

 

바로 최근에 작성된 게시물이나, 지난 게시물에 임의적으로 초대장키 라는 일종의 암호화된 키를 입력해두고 이를 발견하신 분에게 초대장을 배포해드리는 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실 솔직한 이야기로 블로그에 자주 찾아와주셨으면 하는 바램에서 하는 방식이기도 하며, 그 방문에 있어서 제 글이 어떤 분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도 있습니다. 물론 또 다른 부분으로는 제가 현재 한컴 마스터 자격및 활동을 하고 있기에 한컴마스터 라는 것에 관심을 가져주십사 해당 관련 글에 써넣는 사유도 있습니다. 부정하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해당 암호화된 키를 초대장 요청에 같이 적어주시지 않는다면 초대장을 보내드릴수 없습니다.

 

초대장 키를 발급한 것에 관해서는 다음의 게시물

 

링크 : http://kinesis.kr/entry/티스토리-초대장-배부해드립니다

 

에서 게시하고 있으니 참고하시어 초대장키를 찾아 키와 함게 해당 게시물에 댓글로 요청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개인의 신상정보의 보호를 위해 "비밀댓글"로 달아주시는 것도 잊지 말아주세요.

 

그러면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Comments